안녕하세요,
저희 회사는 영국(UK)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, 국내 지사의 경우 인원 15명 정도의 규모입니다.
국내 사무소의 경우 PC 및 전산 관리 인력을 따로 채용할 정도의 규모나 여건은 아니어서
해당 업무를 아웃소싱 서비스 가능한 업체를 찾는 과정에서
귀사를 알게되어 상담 요청 드립니다.
현재 저희회사에서 사용 PC는 현재 약 12대 정도이며
추가적으로 사용 노트북이 2기 입니다.
사용하는 전산장비는 네트워크 기반 서버인 NAS 1대입니다.
저희회사에서 원하는 내용은 저희 컴퓨터와 전산을 살펴줄 원격서비스와
유사시 사용하는 컴퓨터나 전산, 인터넷 등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
대처 및 수리.복구가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. (필요시 새 PC 견적 후 구매 대행 등)
이러한 유지보수 서비스가 가능한지 여부와
비용 견적 및 계약기간 등의 사항이 궁금합니다.
그리고 혹시 모니터도 유지보수에 포함이 되는지 여부도 궁금합니다.
 
연락처는 010-****-4830 입니다.​
 
그럼, 답변 기다리고자 합니다.
감사합니다.